-
하춘화 남편 나이 직업고래이야기 2019. 9. 13. 23:01
가수 하춘화가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남편과의 첫만남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과거 자신의 히트곡이 뭔지도 몰랐을정도로 관심이 없었다고 하는데 중매결혼을 통해 만났다고 합니다.
하춘하 남편 직업
남편의 직업은 KBS 행정쪽에서 일을 했었다고 하는데, 첫데이트 때 약속시간을 안 지켜서 굉장히 괘씸하게 새각했었다고 합니다. 특히 취한 상태로 등장해 더욱 기분이 나빴다고 하는데 이렇게 말은 하지만 말투에 남편에 대한 애정이 가득 차있더라고요.사실 어린나이부터 데뷔를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 4살쯤에 중국집에 있는 빵이 너무 먹고 싶어서 노래를 불렀었다고 합니다. 당시 아버지가 재빨리 재능을 알아차리고 모든 사업과 정치를 끝내고 딸에게 전념을 했었다고 하네요.
하춘하 나이 프로필
사실 실제 나이를 보면 1955년생으로 올해 64세라고 하는데요. 생각보다는 많지 않았네요. 트로트가수 태진아보다 동생이라고 하는데 지금까지 한 공연횟수는 무려 8500회가 넘는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기네스북에도 이름을 올린 상태라고 하죠.데뷔나이는 6살로 세계적으로 최연소 나이로 데뷔를 한 가수가 되면서 기네스에도 등재가 됐었다고 하는데 마이클잭슨이 4살에 등장을 하면서 자신의 기록을 깼었다고 합니다.
방송을 통해 자신의 1호팬인 조윤옥 씨와 만남을 가지게 되는데요. 30년만에 재회를 했지만 친자매처럼 보일정도로 애정이 가득했죠. 아무래도 힘든시절에 1호 팬이 되어준 사람을 잊지 못하고 있었던거 같습니다.